자유게시판

이거 당당

2010-11-25 00:47:38 조회 252
사진 004.jpg

그래서 팬타가 어딘지 모름? 

첨부 이미지

사진 004.jpg

댓글 (7)

2010-11-25
너 지금 펜타그래프키보드중에서 개념으로 통한다는 예끼를 잘못듣고 이러는건 아니지?

키보드로 자위하는 새기들이 모여있는 대표적 사이트는 키보드매니아인데
ㅇㅇㅇ승2010-11-25
아 그런뜻이야? 씹색휘 그럼 걍 펜타그래프 형식 이라고 할것이지 팬타 라고 해서 그런곳이 있는줄 
키보드매니아 땡큐 거기가서 팔아야겠다 
2010-11-25

근데 키매에선 이런 키보드 잘 안쳐줌

리얼포스 아론 등등 존나 기계식이 짱이라는 병구들만 모여있는데

2010-11-25
키매에서 이거 영국에서 구매대행으로 산거 5.5에 팔렸네
2010-11-25
짐승동 망햇다 ㅋㅋ 5.5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품ㅇ승2010-11-25
정품이라서 저거 보단 비싸게 받겠징
8 이하면 내가 쓸꺼얌 ㅋ 
2010-11-25
기계식이면 구매의향 있는데 난 도저히 폔타끄례프는 몼쓰꼤음
제목
나 자러감 ㅂㅂ (1)
나 자러감 ㅂㅂ (1)
··
tta충전기 얼마야? (3)
tta충전기 얼마야? (3)
··
나도 이번겨울에 기타 배우려고 하는데 (3)
나도 이번겨울에 기타 배우려고 하는데 (3)
··
잌 신난다 (1)
잌 신난다 (1)
··
야이 여우 (3)
야이 여우 (3)
··
아오 소름끼쳐ㅡㅡ (3)
아오 소름끼쳐ㅡㅡ (3)
··
쭈쭈바로 삼행시 (1)
쭈쭈바로 삼행시 (1)
··
당당 있음?! (7)
당당 있음?! (7)
··
바밤바로 삼행시 (3)
바밤바로 삼행시 (3)
··
지금 전공실에 혼자있는데
지금 전공실에 혼자있는데
··
모토글램 빠스왔다 (3)
모토글램 빠스왔다 (3)
··
쉐끼랍 (3)
쉐끼랍 (3)
··
짐승이 올린 키보드 5만원정도면 잘팔릴거같은데 (6)
짐승이 올린 키보드 5만원정도면 잘팔릴거같은데 (6)
··
하사신형 (3)
하사신형 (3)
··
아오 학술제 때메 밤샘크리 (5)
아오 학술제 때메 밤샘크리 (5)
··
이거 당당이거 당당 (7)
이거 당당이거 당당 (7)
··
내친김에 안드로이드 게임도 추천해줌 (3)
내친김에 안드로이드 게임도 추천해줌 (3)
··
걍 안삼 시발
걍 안삼 시발
··
팬타? 펜타? ㅅㅂ 거기거 어디야 .. (1)
팬타? 펜타? ㅅㅂ 거기거 어디야 .. (1)
··
노키아 요청한거, (2)
노키아 요청한거,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