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집에 있는 컴터 케이스가 이건데..

2010-11-25 01:34:12 조회 246
제목 없음.JPG

위쪽에 펜 있어서 좋을 줄 알았는데 저기로 소음이 세어나오는듯 ㅠ

첨부 이미지

제목 없음.JPG
히잉

댓글 (5)

2010-11-25
ㄴㄴ 소음 없던데

거실컴 에스프레소 케이스로 교체했는데 시발 존나 조용함

아 팬속도 low
2010-11-25
에스프레소? 이거 무난해서 많이 쓰던데. 괜춘한듯
2010-11-25

내장그래픽임 그리고 *^^*

2010-11-25
내귀가 이상하나..

근데 기숙사라 몇번 써보지도 못함 ㅠ
2010-11-25
요즘엔 성능들이 좋아져서 저소음 시스템으로 구성할거 아니면 어느정도 소음은 감수해야되여.

저소음쿨러 다는데만해도 돈이.. ㅡㅡ;
제목
존미필들이랑 군대도안간 여자는 군대가지고 사람까지마라 ㅇㅇ (3)
존미필들이랑 군대도안간 여자는 군대가지고 사람까지마라 ㅇㅇ (3)
··
결국. 골드 번호 신청 못했음..
결국. 골드 번호 신청 못했음..
··
입ㅋ덕ㅋ
입ㅋ덕ㅋ
··
안양은..안오고 ㅜ.ㅜ
안양은..안오고 ㅜ.ㅜ
··
골드번호 신청 어디 메뉴에서 하는지 아는 사람??
골드번호 신청 어디 메뉴에서 하는지 아는 사람??
··
오늘 르그 골드 번호를 노려보겠음!!! (2)
오늘 르그 골드 번호를 노려보겠음!!! (2)
··
======================= 샤타 올린다 ==================== (1)
======================= 샤타 올린다 ==================== (1)
··
컼.. 한겨울에 출근시간이 30분이나 앞당겨지네~~
컼.. 한겨울에 출근시간이 30분이나 앞당겨지네~~
··
======================= 샤타 내린다 =========================================== 샤타 내린다 ==================== (11)
======================= 샤타 내린다 =========================================== 샤타 내린다 ==================== (11)
··
누가 셔터좀 내려라. (1)
누가 셔터좀 내려라. (1)
··
애드랑 근데 지마켓에서 옷샀는데 (4)
애드랑 근데 지마켓에서 옷샀는데 (4)
··
눈 떠 이 새퀴들앙;;;눈 떠 이 새퀴들앙;;; (4)
눈 떠 이 새퀴들앙;;;눈 떠 이 새퀴들앙;;; (4)
··
다 자러 갔냐- (7)
다 자러 갔냐- (7)
··
오우 잠온다 ㅠ
오우 잠온다 ㅠ
··
파워살ㅉ때 소음생각하몀
파워살ㅉ때 소음생각하몀
··
나도 자야지
나도 자야지
··
집에 있는 컴터 케이스가 이건데..집에 있는 컴터 케이스가 이건데.. (5)
집에 있는 컴터 케이스가 이건데..집에 있는 컴터 케이스가 이건데.. (5)
··
이번 겨울에 컴터 한대더 지를라고 (8)
이번 겨울에 컴터 한대더 지를라고 (8)
··
요즘 달구 안옴?
요즘 달구 안옴?
··
아오 시발 엠피를 안챙겨왔네
아오 시발 엠피를 안챙겨왔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