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01124_0006793529&cID=10211&pID=10200
확전되지않게는 개새개네
존나 김정일새키 포격몇일전에 근처왓다갔다는데 계획적인공격이라네
근데우리가카는 개쫄보새끼인지 쏘다마냐
교전수칙상 2~3배로 돌려주라고나와있다는데
병신 반도못쐇어
진짜어이없다 쥐새끼 아썅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01124_0006793529&cID=10211&pID=10200
확전되지않게는 개새개네
존나 김정일새키 포격몇일전에 근처왓다갔다는데 계획적인공격이라네
근데우리가카는 개쫄보새끼인지 쏘다마냐
교전수칙상 2~3배로 돌려주라고나와있다는데
병신 반도못쐇어
진짜어이없다 쥐새끼 아썅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