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색상 뭐할거냐고 물어봐서 블랙할거라했는데
복습해보니 뭐 블랙하면 싼가봄?
첨에 블랙해서 그런지 따로 쪽지는 안왔음
보니까 레드 예쁘긴하던데 어차피 테두리는 블랙이더만
뒤에도 다 블랙아님?
난 첨부터 블랙이었으니 통일해서 싸게사자ㅇㅇ
첨에 색상 뭐할거냐고 물어봐서 블랙할거라했는데
복습해보니 뭐 블랙하면 싼가봄?
첨에 블랙해서 그런지 따로 쪽지는 안왔음
보니까 레드 예쁘긴하던데 어차피 테두리는 블랙이더만
뒤에도 다 블랙아님?
난 첨부터 블랙이었으니 통일해서 싸게사자ㅇㅇ
댓글 (1)
난뤠드 블랙간즤읍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