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큐 할부원금 38만원인가 남았는데

 

잃어버렸ㅋ엉ㅋ(다행히 내가 아님)

 

폰케어플러스 신청하는데

 

이거저거 각설하고

 

다시 옵큐쓰려면 269000원을 내야 한다네

 

더구나 할부는 계속 이어지고?

 

그럭저럭 괜찮은 기기 중고가가 25만원인데?

 

 

 

 

아 병신같다

 

개병신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