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터쳐블노래 좋게들은거 하나동벗는데
슈프림팀이 떙떙떙하는거보고 지들도 약간언더스럽게해봐도 할법하다느꼈는지
오버색깔뺴고 언더그라운드스럽게돌아가서 애들이기대하네 ㅡㅡ
몇개기대되는트랙은있긴함 ㅡㅡ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