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씨발 ㅠㅠ 존나어색한양복입고 차대접하는중인데 ㅡㅡ

 

나보더니어?총각이네 우리 직원처녀니까 잘해봐여 ㅎㅎ 하는데

 

못생긴건아닌데 나이가 저랑 적어도7살은차이나겠네여지점장님...........

 

그거보다 저분 눈이 존나 얼음장처럼 차갑게저처다보는데 ㅡㅡ저도생각없는데왜쓸뎅벗는말을하셔서

 

위축되게하나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