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짜피 니들은관심없겠지만
난 울어머니태워드려야겠다 엄마가 롤리2아니면 저거 sk에서쓰고싶다는데
롤2가의외로가격이안떨어져서
반응속도느리고 좀그렇긴하다는데 엄마가 사진많이찍고그런거도아니고
반응속도는 좀불효스럽지만 잘모르실듯...
통화문자만하셔서 디자인이제일중요
어짜피 니들은관심없겠지만
난 울어머니태워드려야겠다 엄마가 롤리2아니면 저거 sk에서쓰고싶다는데
롤2가의외로가격이안떨어져서
반응속도느리고 좀그렇긴하다는데 엄마가 사진많이찍고그런거도아니고
반응속도는 좀불효스럽지만 잘모르실듯...
통화문자만하셔서 디자인이제일중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