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는 사람이다
ㅋㅎㅎㅎㅎ 그럼 지나가 이 새끼야 그냥
지나가는 사람은 크게 두 부류다.
이런 일을 목격하고도 가던 길을 가려는 사람이 하나이며,
가던 길을 멈추고 잘못된 일을 바로 잡으려는 사람이 남은 하나다.
마침 나는...
후자다
야 후자가 뭐냐?
예?
후자 이 새끼야
그.. 싸움을 잘한다 뭐.. 그런 뜻인 것 같은데요?
아 맞다 맞다 그.. 셀 후. 그치?
야 어떡하냐? ㅎㅎㅎ 우리가 후잔데 ㅎㅎㅎ
진정한 후자의 맛을 한 번 보여줄게
어른하고 얘기할땐 하이바 벗어 이 새끼야
댓글 (4)
솔직히 말해봐
내가 더 병신같냐
탁이 더 병신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