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가는 사람이다

ㅋㅎㅎㅎㅎ 그럼 지나가 이 새끼야 그냥

지나가는 사람은 크게 두 부류다.

이런 일을 목격하고도 가던 길을 가려는 사람이 하나이며,

가던 길을 멈추고 잘못된 일을 바로 잡으려는 사람이 남은 하나다.

마침 나는...

후자다

 

야 후자가 뭐냐?

 

예?

 

후자 이 새끼야

 

그.. 싸움을 잘한다 뭐.. 그런 뜻인 것 같은데요?

 

아 맞다 맞다 그.. 셀 후. 그치?

야 어떡하냐? ㅎㅎㅎ 우리가 후잔데 ㅎㅎㅎ

진정한 후자의 맛을 한 번 보여줄게

어른하고 얘기할땐 하이바 벗어 이 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