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신청한데 왜해피콜없지 씨발?

티게조회해보니까 아직안했네?

개년들...

 

신청안됫으면 시발 울거임 ㅠㅠ

 

어제더좋은거많은데 내가 의리있게 라고쓰고 귀찮아서 냅둿는데

개년들아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