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좀이쓰면 무조건 갤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업습니다

그 나이먹고 옵원 이런거 들고댕기기 부끄럽씁니다

갤스랑 갤유갯크 차이는 용량 통신사 크기차이뱍에안납니다만

그래도 갤스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