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신청서넣고 티게로지들이작업한다뭐라그런거였다는데 본사서 막아서차단됫다지랄하네
씨발년들 ㅠㅠ 사은품이딴거필요없으니까 가면건내놔ㅠㅠㅠ
지들이 티게입력인지 메일로 티게좌표주는건진몰라도 티게 신청상태로되있는애들은개통될거고없는새끼들은폭파라는데애밍벗는새끼들이 공지도없네이제저기꺼안타
댓글 (6)
올무에 사은품 좀 많이 주는거 탔..아니 태웠는데
터지면 어쩌지..
근데 너 다시왓네?
일단 오빠 3개월 깨끗하게 쓰게 한담에
유심 기변..
그리고 나나...
지들이 티게입력인지 메일로 티게좌표주는건진몰라도 티게 신청상태로되있는애들은개통될거고없는새끼들은폭파라는데
애밍벗는새끼들이 공지도없네
이제저기꺼안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