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맥사

 

소맥사가 젤 좋은거 같애

 

소맥사는 좀 많이 흔들어 제낄 때

 

그냥 평소엔

 

소맥

 

양주는 별로 맛잇는건 모르겠고

 

분위기나 비싼맛으로 먹느 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