늬들이 망각하고 잇던게 있어
내 덕력 말야
나 한창 덕력 올릴때
뉴스덕 폰덕 엄청 글 올리고
십덕에도 엄청 싸고
일일이 복습에 친절한 댓글
근데 요즘은
복습은 커녕
뉴덕 폰덕에 글을 안싸잖아
리플도 안달고...
ㄱㄹㅅㅇㅉㄹㄱ
ㄱㄹㄷㄱ
댓글 (4)
ㄱㄹㅅ
ㅇㅉㄹㄱ
ㄱㄹㄷㄱ
ㅁㄴㅇㄹㅎㅗ
ㅋㅌㅊㅍㅠ
제대로 다시 써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