늬들이 망각하고 잇던게 있어

 

내 덕력 말야

 

나 한창 덕력 올릴때

 

뉴스덕 폰덕 엄청 글 올리고

십덕에도 엄청 싸고

일일이 복습에 친절한 댓글

 

 

근데 요즘은

복습은 커녕

뉴덕 폰덕에 글을 안싸잖아

리플도 안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