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오늘 떡밥은 내가 끼며 ㄴ안될거 같애
ㅋㅋㅋㅋㅋㅋㅋ
욱긴거.
아..아니야
꼭 이러는애들잇어말할거같으면 "아..아니야"궁금증 유발하냐 이!!!!!
헤드에 양주병의 묵직함을 느낀담에 말할래? 그냥 웃으면서 말할래?
댓글 (3)
꼭 이러는애들잇어
말할거같으면
"아..아니야"
궁금증 유발하냐 이!!!!!
헤드에 양주병의 묵직함을 느낀담에 말할래? 그냥 웃으면서 말할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