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쓸 때 쓸려고 버는거 아니냐?
허튼데 쓴느건 좀 문제가 있지
누군 간장 한 방울 흘리는건 존나 아까워하면서 백화점가서 몇 만원 짜리 지르는건 안 아까워하더라
나 같은 경우에도 내가 먹고 입고 하는데 쓰는돈은 아까워도
사람 만나서 맛있는거 사주고 선물사주고 하는데 돈 쓰는건 별로 안 아까움
이상함
어차피 쓸 때 쓸려고 버는거 아니냐?
허튼데 쓴느건 좀 문제가 있지
누군 간장 한 방울 흘리는건 존나 아까워하면서 백화점가서 몇 만원 짜리 지르는건 안 아까워하더라
나 같은 경우에도 내가 먹고 입고 하는데 쓰는돈은 아까워도
사람 만나서 맛있는거 사주고 선물사주고 하는데 돈 쓰는건 별로 안 아까움
이상함
댓글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