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자신일거라 생각하는 새끼들 졸라 많을 것 같지만
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 십부심은 누구도 따라올 수 ㅇ벗다.
http://gall.dcinside.com/list.php?id=afterschool&no=254333
진짜 이새끼 이뻐 죽겠음
근데 안오네 씨발년이
사실 자신일거라 생각하는 새끼들 졸라 많을 것 같지만
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 십부심은 누구도 따라올 수 ㅇ벗다.
http://gall.dcinside.com/list.php?id=afterschool&no=254333
진짜 이새끼 이뻐 죽겠음
근데 안오네 씨발년이
댓글 (7)
나는?
십덕으로 어그로할려던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제2의 고향이라곤 생각 안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