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병신새끼들이 분류 잘못해서 내일 온다고 결론남
존나 빡치는데 어디다 지랄할데 없다고 하소연 해서
알락에 전화해서 지랄하라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씨발 진짜 폰 도착 똥줄타는 건 경험해본 사람만이 앎
택배 병신새끼들이 분류 잘못해서 내일 온다고 결론남
존나 빡치는데 어디다 지랄할데 없다고 하소연 해서
알락에 전화해서 지랄하라 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씨발 진짜 폰 도착 똥줄타는 건 경험해본 사람만이 앎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