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른해 ;ㅅ;
그래봤자 맥주 1잔?? @@?
고작 1잔 마시고, 좀 취했었나봐 ;;
어제 순대국밥집에서 그 뜨거운 국물을 벌컵벌컵 마신기억이...
입안이 까칠해
어제 맛있었는데~ 또가고싶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