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낄때는 개똥폰이 되었을때다

2010-11-27 15:58:58 조회 274
개럭.jpg

 

 

새폰 뽑았을 때가 아니라        

너무 오래 써서 개똥폰이 되었을 때...       

그동안 휴대폰이 나와 함께 했던 나날들을 회상하며... 좋았던 추억 가슴 아픈 추억       

그 휴대폰과 함께 했던 시간들을 떠올릴 때 자부심을 느껴야 하는 것임        

첨부 이미지

개럭.jpg

댓글 (5)

이해리2010-11-27
엑박이다
NOKIA2010-11-27
탁이 실사폰은 뭐냐
2010-11-27
아퐁
NOKIA2010-11-27
3GS? 그게 개똥폰이되려면 얼마나 써야되는거야
2010-11-27
4
제목
지금 그븅이 엠흑목사 신나게 까는이유.txt
지금 그븅이 엠흑목사 신나게 까는이유.txt
··
그분님 음덕에 앰흑있음 (2)
그분님 음덕에 앰흑있음 (2)
··
엠흑목사 더 찾아봤음 ㅇㅇ
엠흑목사 더 찾아봤음 ㅇㅇ
··
저 이어폰 괜춘한거면 사고 싶네 (1)
저 이어폰 괜춘한거면 사고 싶네 (1)
··
흑인목사면 답이 없지 않냐? (3)
흑인목사면 답이 없지 않냐? (3)
··
헐! 트파사고싶음
헐! 트파사고싶음
··
ㅋㅋㅋㅋㅋㅋㅋ 링크찾았ㅈ다 여기선 예언 다맞았다는데? (2)
ㅋㅋㅋㅋㅋㅋㅋ 링크찾았ㅈ다 여기선 예언 다맞았다는데? (2)
··
내여친 흑인목사 예연보고 발발떨길래
내여친 흑인목사 예연보고 발발떨길래
··
아시발 만약에 (5)
아시발 만약에 (5)
··
나 한숨자고 왔음~ㅋ (7)
나 한숨자고 왔음~ㅋ (7)
··
여우 봐라 (5)
여우 봐라 (5)
··
야이 외국목사가 항공모함위로 미사일떨어지는 걸 예언했다메? (3)
야이 외국목사가 항공모함위로 미사일떨어지는 걸 예언했다메? (3)
··
노캬 (1)
노캬 (1)
··
어 신기한게 나 어제 산 모토글램 가분유후였는데 문자로 올무래 (2)
어 신기한게 나 어제 산 모토글램 가분유후였는데 문자로 올무래 (2)
··
노키아 게임? (5)
노키아 게임? (5)
··
암만 바빠도 개통하다 시계보면 (3)
암만 바빠도 개통하다 시계보면 (3)
··
안녕 나스키장간당 ㅂㅂ2 (1)
안녕 나스키장간당 ㅂㅂ2 (1)
··
노캬 (1)
노캬 (1)
··
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낄때는 개똥폰이 되었을때다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낄때는 개똥폰이 되었을때다 (5)
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낄때는 개똥폰이 되었을때다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낄때는 개똥폰이 되었을때다 (5)
··
이해리씌 (4)
이해리씌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