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문자 받았음요.

 

그런데 갈아타기전 거기서도 조금전에 메일왔음요.

 

거기도 똑같은 방식인데 폭파는 안할 모양임. 일처리 시기도 갈아타기전이 좀 일찍 한다고 메일 왔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