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문자 받았음요.
그런데 갈아타기전 거기서도 조금전에 메일왔음요.
거기도 똑같은 방식인데 폭파는 안할 모양임. 일처리 시기도 갈아타기전이 좀 일찍 한다고 메일 왔음요
아니아니..횽아랑 나랑 두번째껄로 갈아탔잖앙. 첫번째 신청한데에서도 메일이 10분전에 왔다공. 그냥 그렇다공
댓글 (5)
주소남기면서 거기서 다시 신청하라고 15일후에 다 처리할거라고..거긴 유기(뭔말인지 알징?)도 그때 가능하다고 함
아니아니..
횽아랑 나랑 두번째껄로 갈아탔잖앙.
첫번째 신청한데에서도 메일이 10분전에 왔다공.
그냥 그렇다공
여튼 잘됫네 문자왓으면
니가받은메일 티게주소랑내거랑다르다해서 뭐잘못됫나싶었는데 되겠지
ㅅㄱ 난이제가야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