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너래 아그본라허 맨앞에세우고

영이랑 베리그리고밀너조율등 윙의 극대화로 카운터어택하는데 존나스피들리해서 재밌었는데

 

감독바뀌고

 

베리랑 밀너연속뻇기고

 

뭔가존나약해진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