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같이 길을 가는데
내가 손이 시려워서 주머니에 넣고 걷다가
잠시 빼서 걷는데
여자사람이 갑자기 내손을 잡더라
난 흠칫 놀랬지만
그냥 걸었지
그렇게 손 잡고 걸었어
따뜻하더라
근데 그게 무슨 의미냐?
아무 의미가 없냐?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