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같이 길을 가는데

내가 손이 시려워서 주머니에 넣고 걷다가

잠시 빼서 걷는데

여자사람이 갑자기 내손을 잡더라

난 흠칫 놀랬지만

그냥 걸었지

그렇게 손 잡고 걸었어

따뜻하더라

 

근데 그게 무슨 의미냐?

아무 의미가 없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