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근데 우리 닭은 왜 안옴?

D
2010-11-28 14:10:36 조회 280
설득력.JPG

아직 눈을 못 뜬 건 아늬겟지?

내생각 하느라 정신 못차리고 읶낰ㅋㅋㅋㅋㅋㅋㅋ

야이 늬드라 우리 아무런 사이도 아늬늬까

오해하지마라

첨부 이미지

설득력.JPG

댓글 (5)

2010-11-28
왜 니 달구냐?

우리 서로에게  말은 못하지만

뭔 가가 있다고


D
2010-11-28
헐!
진짜임?
D
2010-11-28

싀발 난 왜 몰랐을까?

D
2010-11-28

근데 아무 사이도 아늬늬까 오해하지마

2010-11-28
사실 나도 아무사이도아닌데 헤헤
제목
김씨는 오버 클럭 해야겟네 ㅇㅇ (2)
김씨는 오버 클럭 해야겟네 ㅇㅇ (2)
··
어제밤 이후로 급 카메라 뽐뿌 온다 ㅠㅠ (2)
어제밤 이후로 급 카메라 뽐뿌 온다 ㅠㅠ (2)
··
늬들아 난 오늘 자파게티 요리사 포기했당 (4)
늬들아 난 오늘 자파게티 요리사 포기했당 (4)
··
내 컴퓨터 사양 (6)
내 컴퓨터 사양 (6)
··
추워서 그런가 손님이 존나 없네 (8)
추워서 그런가 손님이 존나 없네 (8)
··
내가 탄 거 말이다 (3)
내가 탄 거 말이다 (3)
··
에잉 똥컴 어쩔 (6)
에잉 똥컴 어쩔 (6)
··
근데 그긔가 물어온 30d매물 좋네 ㅇㅇ (4)
근데 그긔가 물어온 30d매물 좋네 ㅇㅇ (4)
··
노키아 쪽지보냄 (1)
노키아 쪽지보냄 (1)
··
근데 우리 닭은 왜 안옴?근데 우리 닭은 왜 안옴? (5)
근데 우리 닭은 왜 안옴?근데 우리 닭은 왜 안옴? (5)
··
키엘 아이크림 효과가 없는게 (2)
키엘 아이크림 효과가 없는게 (2)
··
음..30D에 (1)
음..30D에 (1)
··
갈색병이거 누가 좋다 그랫냐?갈색병이거 누가 좋다 그랫냐? (5)
갈색병이거 누가 좋다 그랫냐?갈색병이거 누가 좋다 그랫냐? (5)
··
와 난 센스가 없는건가와 난 센스가 없는건가 (2)
와 난 센스가 없는건가와 난 센스가 없는건가 (2)
··
218이랑 만나서 이야기하면 재미있을 듯 (1)
218이랑 만나서 이야기하면 재미있을 듯 (1)
··
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낄때는 (1)
십샤키들아 휴대폰에 자부심을 느낄때는 (1)
··
점심먹고 나가야게따 (3)
점심먹고 나가야게따 (3)
··
그긔야 어제 연불 득템했어 ㅇㅇ (4)
그긔야 어제 연불 득템했어 ㅇㅇ (4)
··
아! 생각났다. 노기아 (2)
아! 생각났다. 노기아 (2)
··
으 아 으 (2)
으 아 으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