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눈을 못 뜬 건 아늬겟지?
내생각 하느라 정신 못차리고 읶낰ㅋㅋㅋㅋㅋㅋㅋ
야이 늬드라 우리 아무런 사이도 아늬늬까
오해하지마라
싀발 난 왜 몰랐을까?
근데 아무 사이도 아늬늬까 오해하지마
댓글 (5)
우리 서로에게 말은 못하지만
뭔 가가 있다고
진짜임?
싀발 난 왜 몰랐을까?
근데 아무 사이도 아늬늬까 오해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