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동전지갑은 무슨 용도냐??

2010-11-28 15:48:05 조회 321
BDE의 각은.jpg

 

 

 

 

 

 

저기다가 막 100원짜리 500원짜리 몇천원씩 넣어 다님??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동전은 보이는대로 전부 돼지 밥 주는데

 

나로선 이해가 안되네

첨부 이미지

BDE의 각은.jpg

댓글 (10)

달구2010-11-28
카드넣을건데
2010-11-28
달구야 나 넣어다니지 않을래??
2010-11-28
선 ec와 db의 중점을 y라 놓는다
2010-11-28
eyb와 dyc는 닮음 aaa인가? aa암튼
2010-11-28
니 말대로라면
각EYB = 각DYC 맞다. 맞꼭지각으로서
2010-11-28
아씨발 다까먹었네 몰라
2010-11-28
별 방법을 다 풀어도 답 안나오더라
NOKIA2010-11-28

그 두개가 어떻게 닮음이되냐.. 각이 완전 다른데

NOKIA2010-11-28
각EBD 20도, 각 DCE30도
2010-11-28
닮음은 아니고 맞꼭지각이라서 각이 같다고 내 말은
제목
플래쉬 겜이 랙이 걸리면 시발 (1)
플래쉬 겜이 랙이 걸리면 시발 (1)
··
야이 잉여안떡냐 (1)
야이 잉여안떡냐 (1)
··
전활받지않는너에게
전활받지않는너에게
··
고위급간부>? 훗 내가풀어줄까? (6)
고위급간부>? 훗 내가풀어줄까? (6)
··
오렌지카라멜 노래 졸라좋ㅁ넹 (2)
오렌지카라멜 노래 졸라좋ㅁ넹 (2)
··
늬들아 클났다 중국 중대 발표전에 고위급 간부한테 들은 고급 찌라시푼다 (2)
늬들아 클났다 중국 중대 발표전에 고위급 간부한테 들은 고급 찌라시푼다 (2)
··
씨발 좆됬따 우리 이민도 못감 중국이 선전포고함씨발 좆됬따 우리 이민도 못감 중국이 선전포고함
씨발 좆됬따 우리 이민도 못감 중국이 선전포고함씨발 좆됬따 우리 이민도 못감 중국이 선전포고함
··
우리나라 졸 불쌍하네... (2)
우리나라 졸 불쌍하네... (2)
··
맥스엠피삼 망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맥스엠피삼 망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내동전지갑내동전지갑 (2)
내동전지갑내동전지갑 (2)
··
내일은 황회장이랑 친구랑 안기부 끌려간다는데 (1)
내일은 황회장이랑 친구랑 안기부 끌려간다는데 (1)
··
외쿡남자들은 동전지갑도 들고 다니지 않나?
외쿡남자들은 동전지갑도 들고 다니지 않나?
··
근데 여자들은 동전지갑왜쓰는거임? (3)
근데 여자들은 동전지갑왜쓰는거임? (3)
··
다시 입떡!! ㅋㅋ
다시 입떡!! ㅋㅋ
··
근데 바나나 혹은 오렌지 같은거는 (2)
근데 바나나 혹은 오렌지 같은거는 (2)
··
마트에서 파는 과일 사먹지 마라
마트에서 파는 과일 사먹지 마라
··
동전지갑은 할머니들 주로 쓰지 않냐.. (4)
동전지갑은 할머니들 주로 쓰지 않냐.. (4)
··
동전지갑은 무슨 용도냐??동전지갑은 무슨 용도냐?? (10)
동전지갑은 무슨 용도냐??동전지갑은 무슨 용도냐?? (10)
··
전쟁터지면 판프는 (3)
전쟁터지면 판프는 (3)
··
븅신들아 식사대용은 (1)
븅신들아 식사대용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