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군동대로 중학교땐가 봉사활동갔는데
다빠져가지고 상근새끼들이 지들이할 서류정리를 나보고 다시킴
향작연기 서류 내가 다 정리하고 서명쓰고 영창한번가야제?
예비군동대에 시발 안그래도 일손이 남아도는데 봉사활동을 왜 받아ㅋㅋㅋㅋ연기서류는 첨부서류만 제대로 있으면 사인따위 상관없음
그건 콩익 상근은 군대대신이 아니고 현역복무임..
댓글 (6)
예비군동대에 시발 안그래도 일손이 남아도는데 봉사활동을 왜 받아ㅋㅋㅋㅋ
연기서류는 첨부서류만 제대로 있으면 사인따위 상관없음
정확히 기억은안나는데 예비군 연기장부비슷한거에다가 사유쓰고 사인쓰고 하는거였어
요즘은 연기기준이 까다로워서 연기자가 거의 없음
난 걔들 보면 참 불쌍하던데 ㅋㅋ
그건 콩익
상근은 군대대신이 아니고 현역복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