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지하철 이호선에는 계단마다 에스컬레이터가 다 딸려이씀
그래서 사람들이 보통 에스컬레이터를 타고다님
그럴만도한게 깊이가 작은 빌라정도되서 좀 깊음
이게 경사가 좀 있는지라 앞사람 뒤를 보면서 타야되는데
보통 내가 퇴근할땐 대학생들이 집에 오는 시간이라
것도 처자들
시선처리하기가 참 난감함
물론 난 꼬추니까 나쁘진안은데
보통은 고개를 45도 틀어서 타고 올라옴
얘들은 뒷사람이 자기뒤를 보는걸 알고있을까..
자유게시판
에스컬레이터
event 2010-11-28 21:24:37visibility 조회 249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