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슨 4시까지 교회에 있는다고 연락 딱 한번 왔음 4시까지
우리가 메이플스토리라는 게임을 시작했는데 그거 할라고 친구도 안만나고 기다렸음 .
5시되니깐 밥먹는다고 7시까지 연락안함
7시 몇분 있다가 씻고 온다더니 연락 두절
9시에 문자 하나옴 잠들었다고 오늘 교회에 너무 오래있어서 피곤함 너무 졸려서 잠
흑흑 ㅠㅠ ..
오늘 무슨 4시까지 교회에 있는다고 연락 딱 한번 왔음 4시까지
우리가 메이플스토리라는 게임을 시작했는데 그거 할라고 친구도 안만나고 기다렸음 .
5시되니깐 밥먹는다고 7시까지 연락안함
7시 몇분 있다가 씻고 온다더니 연락 두절
9시에 문자 하나옴 잠들었다고 오늘 교회에 너무 오래있어서 피곤함 너무 졸려서 잠
흑흑 ㅠㅠ ..
댓글 (2)
너 이번이 몇번째 여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