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장사용이넹 ㅡㅡ 실사하고픈데 구매대행해주시나여
지금 구매대행하면 30~40이상인데...;;;;우리는 특가로 풀린거 사재기해서 싸게....ㅋ 미양
그저껜가 할인해서 12만원쯤에 풀렸음...아 슈ㅣ발 살걸..
댓글 (4)
지금 구매대행하면 30~40이상인데...;;;;
우리는 특가로 풀린거 사재기해서 싸게....ㅋ 미양
그저껜가 할인해서 12만원쯤에 풀렸음...
아 슈ㅣ발 살걸..
버스는 떠났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