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만원은 아니고

 

 

조금 넘는다

 

 

관세도 내야지 ㅇㅇ.

 

 

 

물론 안내는 경우도 있는데 그건 좀 힘들고

 

 

암튼 여러개 사들여오는경우는 거의 15만원 이상에 들여오는거임

 

 

한개들여오면 대충 12.7만원

 

 

두개들여오면 안내도 될 관세 내야해서 16~17만원에 들여오는거던가?

 

 

뭐 암튼 그런거임

 

 

나도 잘 모름

 

암튼 트파 만세~ㅠㅠ

 

 

 

노기아 이생키 가격형성 숟가락 올리라니깐 안올리고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