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만원은 아니고
조금 넘는다
관세도 내야지 ㅇㅇ.
물론 안내는 경우도 있는데 그건 좀 힘들고
암튼 여러개 사들여오는경우는 거의 15만원 이상에 들여오는거임
한개들여오면 대충 12.7만원
두개들여오면 안내도 될 관세 내야해서 16~17만원에 들여오는거던가?
뭐 암튼 그런거임
나도 잘 모름
암튼 트파 만세~ㅠㅠ
노기아 이생키 가격형성 숟가락 올리라니깐 안올리고있어
12만원은 아니고
조금 넘는다
관세도 내야지 ㅇㅇ.
물론 안내는 경우도 있는데 그건 좀 힘들고
암튼 여러개 사들여오는경우는 거의 15만원 이상에 들여오는거임
한개들여오면 대충 12.7만원
두개들여오면 안내도 될 관세 내야해서 16~17만원에 들여오는거던가?
뭐 암튼 그런거임
나도 잘 모름
암튼 트파 만세~ㅠㅠ
노기아 이생키 가격형성 숟가락 올리라니깐 안올리고있어
댓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