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은 조금 넘게 했는데 중간중간에 폭식도 했으니 대충 한달 됐다치고

살은 8kg 빠짐.

복근 선명하게 되서 기분 좋음.

딸근이 너무 도드라져서 흉해보임.

8키로 빠진거에 비해 얼굴은 안빠져서 사람들이 살 빠졌는지 모름;;

점심은 힘들어서 그냥 밥먹음.

운동안하는 주말에 간혹 폭식하게 됨.

피부 많이 상함.

솔직히 이거 처음 시작할때 일주일이 가장 힘들었던 듯...

이제 그만하고 싶은데 아직 냉장고에 닭가슴살 한달분 더 있음.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