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은 조금 넘게 했는데 중간중간에 폭식도 했으니 대충 한달 됐다치고
살은 8kg 빠짐.
복근 선명하게 되서 기분 좋음.
딸근이 너무 도드라져서 흉해보임.
8키로 빠진거에 비해 얼굴은 안빠져서 사람들이 살 빠졌는지 모름;;
점심은 힘들어서 그냥 밥먹음.
운동안하는 주말에 간혹 폭식하게 됨.
피부 많이 상함.
솔직히 이거 처음 시작할때 일주일이 가장 힘들었던 듯...
이제 그만하고 싶은데 아직 냉장고에 닭가슴살 한달분 더 있음. 시발....
한달은 조금 넘게 했는데 중간중간에 폭식도 했으니 대충 한달 됐다치고
살은 8kg 빠짐.
복근 선명하게 되서 기분 좋음.
딸근이 너무 도드라져서 흉해보임.
8키로 빠진거에 비해 얼굴은 안빠져서 사람들이 살 빠졌는지 모름;;
점심은 힘들어서 그냥 밥먹음.
운동안하는 주말에 간혹 폭식하게 됨.
피부 많이 상함.
솔직히 이거 처음 시작할때 일주일이 가장 힘들었던 듯...
이제 그만하고 싶은데 아직 냉장고에 닭가슴살 한달분 더 있음. 시발....
댓글 (4)
난 체지방이 8키로가 안되는뎅
82kg에서 74kg 됐는데 좀더 슬림한 몸을 가지고 싶당
더 슬림 안해도 됨 ㅇㅇ 더빼면 마른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