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10분정도 뛰는게
저녁에 근력운동 뒤에하는 유산소 30분보다 효과 좋음.
근데 살은 자고 일어나야 빠짐 ㅇㅇ
그래서 일이병때 살이 빠지고 모닝구보를 안하는 병장이 살찜
댓글 (3)
근데 살은 자고 일어나야 빠짐 ㅇㅇ
그래서 일이병때 살이 빠지고 모닝구보를 안하는 병장이 살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