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임수정이 순수하고 때묻지 않은 시골 처녀로 나옴


2. 임수정 수수하게 입어도 이쁨


3. 임수정 보면 기분 좋아짐


4. 처음 반은 영화 보면서 기분 좋아짐 황정민이랑 임수정 보면 막 애틋함


5. 정사씬 있는데 하나도 안야함 애틋함


6. 정사씬 이후로 (영화 60%정도 진행된 후) 주제가 조금 진지해짐


7. 그래도 임수정은 이쁨


8. 황정민 개객기


9. 마지막에 좀 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