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7-17 16.17.43.jpghttps://cdn.noriter.com/files/legacy/images/65/969/659/004/8be6aa21c69c64538b78f64521abbf70.jpg" width="656" height="492" editor_component="image_link" />

 

내일이 초복이야..

 

짤은 방금 내가 먹은 영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