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page=1&sn1=&divpage=187&sn=off&ss=off&sc=off&select_arrange=headnum&search_type=&desc=asc&no=984792
베젤굵기가 함정
6인치가 폰으로써의 최대치 화면크기 인듯....
댓글 (1)
6인치가 폰으로써의 최대치 화면크기 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