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올인원 전화 300분을 지금 다썼음
근데 지금 폰 바꾸면 요금 55000원 다나감 ??
아님 실시간요금에 써져있는 만큼만 나감 ??
내가 알기로 사용한만큼 다나가는걸로 알고 있는데 혹시해서 물어봄
자유게시판
근데 궁금한거 생겼음
event 2012-07-18 10:28:32visibility 조회 55
내가 올인원 전화 300분을 지금 다썼음
근데 지금 폰 바꾸면 요금 55000원 다나감 ??
아님 실시간요금에 써져있는 만큼만 나감 ??
내가 알기로 사용한만큼 다나가는걸로 알고 있는데 혹시해서 물어봄
댓글 (5)
리얼 ?? 굳짱이다 지금 폰 바꿀까
내가알기론 사용한만큼인데.. 문자도 다쓰면 글케되려나?
원래 사용량<일할이면 날짜비례로 나가고 사용량>일할이면 사용량으로 나갈텐데 더러운 통신사들
이게 맞는거 같은데
특급 배송 시키고 싶은데 지방이라 안되네 ㅠㅠ 1시이전이 오전이 였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