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올인원 전화 300분을 지금 다썼음

근데 지금 폰 바꾸면 요금 55000원 다나감 ??

아님 실시간요금에 써져있는 만큼만 나감 ??

내가 알기로 사용한만큼 다나가는걸로 알고 있는데 혹시해서 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