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노리터
전체글
자유게시판
폰덕
맛덕
자랑
웃덕
해외반응
개발
디아블로
account_circle
자유게시판
하면 존나 개 뜨겁고 아파서 짜증나는 부위
진
진범
event
2012-07-18 22:16:00
visibility
조회 114
허벅지...
등 나비모양 거기
딸근
복근 ㅅㅂ
Signature
백수
thumb_up
좋아요 0
thumb_down
싫어요 0
bookmark_border
share
comment
댓글 (5)
이
이순규입니다
2012-07-18
난 어깨...
어깨는 벌서는거 같음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이
이순규입니다
2012-07-18
근데 복근은 펌핑도 빠르고 게운하지 않음? 난 몸풀고 복근 먼저 시작하는데...
근력운동하고나서 마지막에 하면 힘빠져서 하기 싫음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7-18
음 맨마지막에 해서 힘든강
낾은 바꺼봐야지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이
이순규입니다
2012-07-18
원래는 마지막에 하는게 맞음
유산소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고 근데 그냥 하기 나름인듯
슴가할때도 인클라인 먼저 안한다고 근육 망가지는건 아니니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진
진범
2012-07-18
트레이너형이 자극 주는 순서 바까가면서 하라 했으니 바까볼거
thumb_up
0
thumb_down
0
reply
답글
image
play_circle
send
댓글 작성
chevron_left
이전글
다음글
chevron_right
format_list_bulleted
목록으로
제목
범형 저 우락부락 안 해여
범형 저 우락부락 안 해여
uing
·
2012-07-18
·
조회 57
아 화병 걸린듯
(1)
아 화병 걸린듯
(1)
uing
·
2012-07-18
·
조회 82
진범~한달을 넘기지말라는게 무슨말임?
(2)
진범~한달을 넘기지말라는게 무슨말임?
(2)
미친놈
·
2012-07-18
·
조회 94
바람녀와 내일 또보기로 했네
(3)
바람녀와 내일 또보기로 했네
(3)
미친놈
·
2012-07-18
·
조회 375
각시탈봄
각시탈봄
진범
·
2012-07-18
·
조회 69
하면 존나 개 뜨겁고 아파서 짜증나는 부위
(5)
하면 존나 개 뜨겁고 아파서 짜증나는 부위
(5)
진범
·
2012-07-18
·
조회 115
중국산 패드 반품보냄.
중국산 패드 반품보냄.
이순규입니다
·
2012-07-18
·
조회 63
피방갓다옴
(2)
피방갓다옴
(2)
잉어킹
·
2012-07-18
·
조회 98
으읭 왠지 존나 우락부락할듯
(2)
으읭 왠지 존나 우락부락할듯
(2)
진범
·
2012-07-18
·
조회 64
존나아파 ㅠㅠ
(2)
존나아파 ㅠㅠ
(2)
진범
·
2012-07-18
·
조회 171
씨발지금 좆됨
(5)
씨발지금 좆됨
(5)
그분
·
2012-07-18
·
조회 118
어? 뭐가 없어졌다
(1)
어? 뭐가 없어졌다
(1)
이순규입니다
·
2012-07-18
·
조회 76
옵티머스 아샌 루팅한애들있냐?
옵티머스 아샌 루팅한애들있냐?
숑나
·
2012-07-18
·
조회 148
그어딜가도 라이손 카페는 얶을수없었다.
그어딜가도 라이손 카페는 얶을수없었다.
숑나
·
2012-07-18
·
조회 82
아씨팔벽돌됐다좆됨
(2)
아씨팔벽돌됐다좆됨
(2)
숑나
·
2012-07-18
·
조회 102
으엉 집 가다가 갑자기 비와서 다 젖음..
으엉 집 가다가 갑자기 비와서 다 젖음..
uing
·
2012-07-18
·
조회 127
근윢 괴물들 읶습미까
(2)
근윢 괴물들 읶습미까
(2)
uing
·
2012-07-18
·
조회 60
아 과외갈시간
(1)
아 과외갈시간
(1)
붛붛
·
2012-07-18
·
조회 79
난 내가 마조인줄 알았는데 전혀아닌듯
(5)
난 내가 마조인줄 알았는데 전혀아닌듯
(5)
진범
·
2012-07-18
·
조회 88
비도 마니오고 피곤흐다
(1)
비도 마니오고 피곤흐다
(1)
진범
·
2012-07-18
·
조회 75
first_page
처음
chevron_left
이전
1551
1552
1553
1554
1555
1556
1557
1558
1559
1560
다음
chevron_right
댓글 (5)
난 어깨...
어깨는 벌서는거 같음
근데 복근은 펌핑도 빠르고 게운하지 않음? 난 몸풀고 복근 먼저 시작하는데...
근력운동하고나서 마지막에 하면 힘빠져서 하기 싫음
낾은 바꺼봐야지
유산소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고 근데 그냥 하기 나름인듯
슴가할때도 인클라인 먼저 안한다고 근육 망가지는건 아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