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유지기간 93일이잖아

 

그래서 그동안 3달간 꼬박 쓰고 해지-판매

 

이랬더니 내 옵큐븅이 가격이 유지비보다 낮게된거야

 

그래서 중고딩나라 보니까 다들 뭐 확정기변기간 며칠 하면서 미래에 해지하는걸 팔더라고

 

 

 

내가 대충 니들 하는거 보니까

 

휴대폰 오면 15일동안 전화를 존내한다

 

15일 지나면 이 폰의 유심을 뽑아서 내가 전에 가지고 있던 공기계(같은통신사)폰에 꼽아버린다

 

새폰은 팜 ㄳㄳ

 

그 옛날폰에 새유심 꽂은거 3달간 쓰다가 해지

 

 

이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