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유지기간 93일이잖아
그래서 그동안 3달간 꼬박 쓰고 해지-판매
이랬더니 내 옵큐븅이 가격이 유지비보다 낮게된거야
그래서 중고딩나라 보니까 다들 뭐 확정기변기간 며칠 하면서 미래에 해지하는걸 팔더라고
내가 대충 니들 하는거 보니까
휴대폰 오면 15일동안 전화를 존내한다
15일 지나면 이 폰의 유심을 뽑아서 내가 전에 가지고 있던 공기계(같은통신사)폰에 꼽아버린다
새폰은 팜 ㄳㄳ
그 옛날폰에 새유심 꽂은거 3달간 쓰다가 해지
이게 가능?
최소유지기간 93일이잖아
그래서 그동안 3달간 꼬박 쓰고 해지-판매
이랬더니 내 옵큐븅이 가격이 유지비보다 낮게된거야
그래서 중고딩나라 보니까 다들 뭐 확정기변기간 며칠 하면서 미래에 해지하는걸 팔더라고
내가 대충 니들 하는거 보니까
휴대폰 오면 15일동안 전화를 존내한다
15일 지나면 이 폰의 유심을 뽑아서 내가 전에 가지고 있던 공기계(같은통신사)폰에 꼽아버린다
새폰은 팜 ㄳㄳ
그 옛날폰에 새유심 꽂은거 3달간 쓰다가 해지
이게 가능?
댓글 (7)
내가 알기론 달구가 유심기변에 새로운 길을 열었다고 알고 있음.
1. 새폰 삼.
2. 유심을 다른 공기계에 꼽음.
3. 새폰 바로 팜.
4. 공기계로 조건 지킨 후 번이 하거나 해지
선개통 후배송 아니야? 15일 지나기전에 새폰에 꽂혀온 유심 뽑아서 딴데 꼽아도 됨? ㄷㄷ
미개봉원씰은 유심 안꼽고 따로 옴. 아예 첨부터 다른 폰에 꼽아서 개통한다는 말인듯.
그리고 신규나 기변은 이 방법 잘 안쓴다고 함. 번이만 해당하는 듯...
그럼 바로 해도 되는거임?
꽂아서오면 15일쓰고뽑는거고?
고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