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에다가 여자가 써서 꺠끗한 아이폰7세대 512GB 30만원 ㅍㅍ ~~
시발 여자가쓰면 꺠끗해지나? 시발?
아니면 직거래유도임?
남자새끼가 쓰던거 보단 낫지 않냐?
남자건 여자건 같은손인데 뭐
아 오히려 여자손에 화장품 ㅈ 같은거 떄문에 더안좋을수도
댓글 (4)
남자새끼가 쓰던거 보단 낫지 않냐?
남자건 여자건 같은손인데 뭐
아 오히려 여자손에 화장품 ㅈ 같은거 떄문에 더안좋을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