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이사하면서
LG나 SK 에서 인터넷+티비 신청할려구 하는데
어디가 괜찮음?
뽐뿌에서 신청할꺼임
쿡이 왜 정책이 안좋고 sk브로드밴드가 사은품 퍼주는지는 성능을 생각해보면 암
그렇긴한데...흠...아오빡치네
현재 살고있는데는 인터넷 꽁짜라서 신경안썼는데..이사하는데는 다 내돈들여해야함..
우리집은 가족할인때문에 브로브밴드, 나 자취하는데는 지인있어서 쿡라이트요금에 광랜쓰는데
집이 시골 주택이라 비대칭광랜 그니까 짭광임 시발 업로드 최대 800kb라 토렌트 시드유지도 안되고 저녁시간대는 속도 반토막나고
FTTH는 1:1 대칭광랜이라 피크때도 속도 그대로 지젼..
물론 집인터넷은 대신 30%할인에 그때 인터넷만 단독설치에 30얼마정도 받고 다시 1년쓰고 상담원털어서 5만상품권받아냄
이너넦 마니 안 할 거믄 걍 돈 많이 주는 거 해도 되지 않나여
걍 돈많이주는데가 장ㄷ땡임
근데 3년약정하고 써보면 밯침을 느낄거임
쿡 써보니까 아 이게 피시방 전용랜 속도구나 느낌
다들 감사~좀더 생각해보고 결정해야지~
댓글 (11)
쿡이 왜 정책이 안좋고 sk브로드밴드가 사은품 퍼주는지는 성능을 생각해보면 암
그렇긴한데...흠...아오빡치네
현재 살고있는데는 인터넷 꽁짜라서 신경안썼는데..이사하는데는 다 내돈들여해야함..
우리집은 가족할인때문에 브로브밴드, 나 자취하는데는 지인있어서 쿡라이트요금에 광랜쓰는데
집이 시골 주택이라 비대칭광랜 그니까 짭광임 시발 업로드 최대 800kb라 토렌트 시드유지도 안되고 저녁시간대는 속도 반토막나고
FTTH는 1:1 대칭광랜이라 피크때도 속도 그대로 지젼..
물론 집인터넷은 대신 30%할인에 그때 인터넷만 단독설치에 30얼마정도 받고 다시 1년쓰고 상담원털어서 5만상품권받아냄
이너넦 마니 안 할 거믄 걍 돈 많이 주는 거 해도 되지 않나여
걍 돈많이주는데가 장ㄷ땡임
근데 3년약정하고 써보면 밯침을 느낄거임
쿡 써보니까 아 이게 피시방 전용랜 속도구나 느낌
륵도 겐찬
슼은 도심가 아파트 아니면 꽝
다들 감사~좀더 생각해보고 결정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