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할거같다는 사람들도 있는데 그정도는 아니고

 

이 영화의 큰 문제점은

찌찌도 나오고 꼬추도 나오는데 왜 그건 안나오지?

그래서 짜증이 났음

 

타란티노가 각색한 시네마천국을 히치콕이 찍고 심형래가 편집한 느낌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