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20725n02617
진짜 명박이형 욕하는애 중에서 얼굴이 재수없고 그냥 싫고 비리가 많다더라 뭐 이런식으로 막연하게 생각하는거 말고
정말 이유가 있어서 뭘 잘못했는지 제대로 밝힐 수 있으면서 까는 새끼 몇이나 됨?
http://news.nate.com/view/20120725n02617
진짜 명박이형 욕하는애 중에서 얼굴이 재수없고 그냥 싫고 비리가 많다더라 뭐 이런식으로 막연하게 생각하는거 말고
정말 이유가 있어서 뭘 잘못했는지 제대로 밝힐 수 있으면서 까는 새끼 몇이나 됨?
댓글 (6)
다들까니 덩달아 까는 분위기도 없잖아 있음요 ㅇㅇ
얼굴이 재수없어서 까는게 뭐 어때서
그럼 너는 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깠냐
만약에 니가 술을 사는데 술도 안처먹는새끼가 안주를 4접시를 비웠어? 그럼 까니 안까니?
아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