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news.nate.com/view/20120725n02617



진짜 명박이형 욕하는애 중에서 얼굴이 재수없고 그냥 싫고 비리가 많다더라 뭐 이런식으로 막연하게 생각하는거 말고



정말 이유가 있어서 뭘 잘못했는지 제대로 밝힐 수 있으면서 까는 새끼 몇이나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