싀발
초딩도 다 방학핶는데
십덕은 왜 이모양이냐?
십덕도 방학인듯.
근데 3년째 방학인게 함ㅋ정ㅋ
숀나가 군껒해서 그런 거 아늬냐?
ㄴㄴ그분이 5끼먹어서그럼.
그래도 똥을 5번 싸면 별 문제는 없을 거 아늬냐?
댓글 (4)
십덕도 방학인듯.
근데 3년째 방학인게 함ㅋ정ㅋ
숀나가 군껒해서 그런 거 아늬냐?
ㄴㄴ그분이 5끼먹어서그럼.
그래도 똥을 5번 싸면 별 문제는 없을 거 아늬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