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저히 다받아질 기미가 안보임 ㅇㅇ.
이제 3기가받았으니깐 2.5기가남음 ㅠ_ㅠ
말못하는 애한테는 꼭 필요하겎ㄷㅏ
근데 밖에 왜 나가냐?
ㅇㅇ그래서 갤럭시 노트산거임
원래 집에있을껀데 집에만 있으면 벙어리같아보이니깐
나갈꺼다
뭔말이지?시발
원래 집에있을건데 집에만 있다고 하면 벙어리 같다고 놀릴가봐
나가는 척이라도 할거다 ㅇㅇ
나가는 척하는데
네비가 필요하냐?
네비 다운받는 척하는 거냐?
헉시발
존나 천재네.
댓글 (8)
말못하는 애한테는 꼭 필요하겎ㄷㅏ
근데 밖에 왜 나가냐?
ㅇㅇ그래서 갤럭시 노트산거임
ㅇㅇ그래서 갤럭시 노트산거임
원래 집에있을껀데 집에만 있으면 벙어리같아보이니깐
나갈꺼다
뭔말이지?시발
원래 집에있을건데 집에만 있다고 하면 벙어리 같다고 놀릴가봐
나가는 척이라도 할거다 ㅇㅇ
나가는 척하는데
네비가 필요하냐?
네비 다운받는 척하는 거냐?
헉시발
존나 천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