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wind up knight 라는 오락을 해보았습니다.

2012-07-29 16:37:10 조회 196
123.jpg

달려가면서 달구를 죽이고 점프하고 달구를 죽이고 구르고 달구를 죽이고 방패로 막고 달구를 죽이는 오락입니다.

첨부 이미지

123.jpg
이순규입니다
Signature
내려놓을 줄 아는 사람이 거지가 된다.

댓글 (4)

2012-07-29
죽어개새끼야
2012-07-29

미안~ㅋ

N
2012-07-29

달구 좀 그만 까고 공유점

2012-07-29

마켓에 무료입니다. 고갱님

제목
통영가는 목적 (1)
통영가는 목적 (1)
··
통영가는 목적
통영가는 목적
··
통영쪽 사는 애는 없냐? (6)
통영쪽 사는 애는 없냐? (6)
··
햇볕에 탔을때 뭐가 젤 좋은지 아냐
햇볕에 탔을때 뭐가 젤 좋은지 아냐
··
이해리 어디 놀러감? (1)
이해리 어디 놀러감? (1)
··
십덕에서 젤 짱나는 색히 1위 (1)
십덕에서 젤 짱나는 색히 1위 (1)
··
늬들 올림픽수영은 보고 십덕질이냐? (2)
늬들 올림픽수영은 보고 십덕질이냐? (2)
··
아 레알 이러다가 조울증걸릴기세임 (2)
아 레알 이러다가 조울증걸릴기세임 (2)
··
진짜 개덥다
진짜 개덥다
··
님들 소금재테크하셈
님들 소금재테크하셈
··
wind up knight 라는 오락을 해보았습니다.wind up knight 라는 오락을 해보았습니다. (4)
wind up knight 라는 오락을 해보았습니다.wind up knight 라는 오락을 해보았습니다. (4)
··
홍텔 철수했넹 (1)
홍텔 철수했넹 (1)
··
탐탐왔음.. (2)
탐탐왔음.. (2)
··
야이 계속 피곤하다.. ㅠㅠ
야이 계속 피곤하다.. ㅠㅠ
··
야이 징짜 느무하는 거 아늬냐? (1)
야이 징짜 느무하는 거 아늬냐? (1)
··
야이 각시탈보는 애 읶냐?
야이 각시탈보는 애 읶냐?
··
싀발 개인정보 유출이란 게 존 개그아늬냐? (2)
싀발 개인정보 유출이란 게 존 개그아늬냐? (2)
··
울엄마
울엄마
··
야이 게이티 내 개인정보 유출 안당함ㅇㅇ (2)
야이 게이티 내 개인정보 유출 안당함ㅇㅇ (2)
··
야이 지금 덥다 (1)
야이 지금 덥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