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머지 애들 버리자니 타격이 큰데다, 투자한돈 빼먹어야되고,

그러자면 팀유지를 해야하는데, 결국 욕 먹더라도 화영 버리는 카드 선택한듯...

광수 지 혼자만 결정한건 아닐테고말야...

이러나 저러나 씹쌖끼 되는건 당연한거고 중대발표치곤 너무 뻔한 결말이었음.

화영은 누가 업어가서 솔로데뷔 시켜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