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닭가슴살 100g 토마토 생것 1~2개(2번과), 비타민c 1알 (90mg)
간식
저지방우유 200mg, 견과(아몬드, 호두 캐슈너트 등-하루 권장량 단위로 포장된거 있음)
점심
평소 먹는대로 먹음. 대신 기름지거나 짠건 조금만
저녁
닭가슴 100g, 토마토 익힌것 1개, 단백질 파우더 0.5회분량
운동전
단백질 파우더 0.5회 분량, 크레아틴 1.5회 분량
운동후
닭가슴살 100g, 토마토 생것 1~2개, 종합비타민 1알, 감식초 1잔(물1, 식초2), 비타민 D 1알
일주일에 4일정도 요렇게 꾸준하게 지킴.
비타민D는 매끼마다 밥 조금씩 먹는거면 안먹어도 됨.
종합비타민은 아연 포함된것.
은근히 까다로워 보이긴 하는데 해보면 사실 별거 없음.
다 구하기 쉬운것들이고, 소량 단위로 포장된 제품들도 많아서 오히려 깔끔함.
토마토 익힐때는 십자로 칼집 살짝 내서 전자렌지 1분 돌리면 됨.

댓글 (4)
내 경험상 처음 1~2주 정도는 몸에 힘도 잘 안들어가고, 피곤하고 무지 힘듦. 그 이후엔 평소처럼 활력도 돌아오고 움직일만 함.
매끼마다 똑같은거 먹어야 되는게 고역이긴한데, 주말엔 통닭, 피자, 햄버거 같은 인간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필수영양소들을 조금씩 먹어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