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끼리 존나 인정하고 어디서 곰팡내나는 이상한새끼들 데려다 노래 시키지 말고



이적 김종국 김창렬 이재훈 이런애들 섭외해야 하는거 아님?




별 임펙트 없이 사라진 곰팡내나는 옛날가수들 보다 안떨어질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