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정쩡한 시간에 먹어서 저녁 안 먹었더니 배 고프당

거기 평이 괜찮다드만 난 그닥

부페식 가서 어디도 우왕 굳ㅋ 한 데가 없네

그래도 배고프니까 아까 먹은거 막 생각난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