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일본전은 일본이 이길듯함 ..
브라질 한국은 일단 우리나라가 좆발리진 않을거임
일단 헐크가 삽을 밥줘보다 더심하게 푸고 있고
네이마르는 펠레성님이 극찬해주고 계시니 어느정도 버프도 받겠다
좆나 털리진 않을듯
자유게시판
내생각
event 2012-08-05 06:41:00visibility 조회 60
멕시코 일본전은 일본이 이길듯함 ..
브라질 한국은 일단 우리나라가 좆발리진 않을거임
일단 헐크가 삽을 밥줘보다 더심하게 푸고 있고
네이마르는 펠레성님이 극찬해주고 계시니 어느정도 버프도 받겠다
좆나 털리진 않을듯
댓글 (0)